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리지아 송지아 아빠 직업

반응형

프리지아 송지아가 유튜브를 통해서 공식 사과를 하고 활동 중단을 선언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이번에는 아빠와 남동생까지 언급이 되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과연 아버지 논란은 무엇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지아 짝퉁 논란사건

송지아는 솔리지옥이라는 넷플릭스를 통해서 그야말로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10일만에 라이징 스타가 방송 활동까지 중단하게 된 사건이 바로 짝퉁 사건인데요. 왜 짝퉁이 논란이 되는 것이냐? 그 이유는 송지아가 금수저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송지아는 부산예고를 졸업하고 한양대 무용학과를 졸업하였는데요. 무용을 하는 것 자체가 돈이 적게 들어가는 일도 아니고 송지아가 유튜브를 통해서 어렸을 적부터 부모님이 내가 원하는 것은 다 해주다고 부유하게 자랐다고 언급하였는데요.

 

거기에다가 25살 이라는 어린 나이에 트리마제 아파트에 거주하는 모습이 나오면서 금수저라는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그 모든 것들이 짝퉁이라는 것과 방송에 어떻게 짝퉁을 입고 나오냐는 시청자들을 농락한 것이 아니냐는 것 때문인데요.

 

송지아 짝퉁  List
  • 디올 레이디백
  • 디올 탑
  • 샤넬니트 (제니착용)
  • 샤넬셔츠 (제니착용)
  • 반클리프 목걸이
  • 베르사체 수영복

등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송지아 스폰설

송지아가 어린나이에 20억원이 넘는 한강뷰가 보이는 트리마제에 거주를 하고 있다 보니 스폰설이 생겼습니다. 금수저 인줄 알았지만 짝퉁 사건으로 금수저가 아니라는 것이 알려지면서 그렇다면 저 어린나이에 트리마제에 거주를 한다는 것 자체가 스폰이 있는 것이 아니냐는 것이였는데요.

 

하지만 소속사에서는 강경대응을 하며 스폰은 전혀 없으며 소속사에서 해준집도 아니고 본인이 어렸을 적부터 쇼핑몰, 모델, 유튜버로 활동하면서 모아온 돈으로 보증금을 마련하였고 월세로 거주하고 있는 것 이라고 해명하였습니다.

 

 

송지아 아빠 직업

이번에는 송지아 아빠 직업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치과 의사가 아니냐는 의혹을 받았었지만 송지아가 화제가 되면서 아빠 얼굴이 공개되자 송지아 아빠의 직업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내었었는데요. 하지만 치과의사는 아닌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송지아 아빠 직업 댓글 사이트

 

하지만 이또한 솔로지옥을 통해서 주목을 받을 때에는 아버지가 치과의사라는 의혹에 어떤 말도 안하고 있다가 논란이 되자 아버지가 치과의사가 아니라고 해명을 하였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송지아의 아버지가 업소를 운영한다는 소문이 돌면서 논란이 되고 있는 것인데요.

 

 

송지아의 아버지가 서면 유명 유흥업소를 운영하다고 현재 해운대 유흥업소를 운영하고 있다고 누리꾼들은 댓글을 통새 추측을 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송지아는 아버지의 아버지에 대해서는 어떠한 언급도되지 않고 있습니다. 송지아의 아버지는 꽃미남 외모로 엄청난 주목을 받았는데요.

 

송지아 사과 영상에도 논란이 되는 이유

송지아는 사과 방송을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유튜브를 통해서 인스타와 유튜브 방송을 모두 비공개로 전환하고 사과 영상을 올렸는데요. 하지만 이마저 유튜브 수익을 모두 받고서야 사과영상을 올리고 비공개로 전환했다며 오히려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송지아 사과 영상 바로가기

 

 

실제 21일 유튜브 수익은 지급이 되는데요. 하지만 이번 주말이 끼면서 24일날 수익을 지급 받았습니다. 그런데 수익을 받고 다음날 사과영상을 올리고 모두 비공개로 처리한 것이 또 다시 논란이 되고 있는 것입니다.

반응형